인천 영종도 <네스트호텔> 디럭스 오션뷰, 조식, 수영장, 주변 맛집, 배달, 호캉스 후기
인천 네스트 호텔은 해외 아주 유명한 건축가가 설계했다고 하는데요, 대한민국 최초의 디자인호텔스 멤버로 채택이 된 곳으로, 건축상까지 받은 곳이며, 햇살의 동선까지 고려하여 외관부터 룸 안의 작은 것 하나하나까지 직접 제작했다고 합니다.
인천 네스트 호텔은 우선 서울 경기권에서는 가까운 인천 영종도에 위치해 있어 1박~2박 3일 정도의 코스로 적합하고, 호텔 안에 야외 수영장이지만 온수 풀장이 있어 날씨가 조금 추워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호텔이 바닷가에 있어 네스트 호텔 전 객실의 발코니에서 바다와 산의 넓은 풍경을 즐길 수가 있고, 오션뷰 객실의 경우에는 호텔 안에서 확 트인 바다가 정말 압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호텔 안에서 편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호캉스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에 오늘은 호캉스 하기 좋은 호텔 인천 네스트 호텔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1. 인천 네스트호텔 소개, 위치, 교통편, 주차장
인천 네스트 호텔은 인천 영종도(을왕리)에 위치해 있는데요, 바닷가에 위치해 있으며, 5성급 호텔로 인천공항과 가까이에 있어 접근성도 아주 좋고, 인천공항에서 무료 왕복 공항 셔틀(06:00~22:30)도 운행하고 있어 자차가 없어도 호텔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인천 네스트 호텔 교통편>
- 용유역 : 걸어서 6분 거리
- 인천국제공항역 : 차로 10분 거리
- 인천국제공항 : 차로 11분 거리
또한 액티비티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인천항, 스카이72 골프클럽, 거잠포 해변, 마시란 해변이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 현지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거잠포 해변은 도보 5분, 마시란 해변은 도보 11분, 실미도 해수욕장은 차로 2분, 실미도는 차로 2분, 을왕리 해수욕장은 차로 8분 거리 안에 있습니다.
조금 아쉬운 게 있다면 주차장 시설을 들 수가 있는데요, 인천 네스트 호텔 주차장은 일단 대부분 실내가 아니라 실외이고, 주차장 바닥이 잘 포장되어 있기보다는 대부분 그냥 흙으로 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성수기에는 주차할 곳이 너무 부족해 자칫 주차장 안에 대기가 어려울 정도인데요, 네스트 호텔 위치가 영종도에 있고, 또 편의점이나 맛집 등이 가까운 곳도 대부분 차를 타고 조금 이동을 해야 하는 곳에 있어서 차로 출입을 많이 할 수밖에 없는데, 주차 상황이 이렇다보니 많은 분들이 주차장 대신 호텔 앞 도로가에 주차를 하는 경우도 많더라고요.
사실 어차피 야외 주차장이고 비포장된 바닥이라 도로가에 세워 놓는 것이 더 출입하는데는 더 편할 수가 있는데요, 그래도 호텔의 수준에 맞지 않게 주차장이 조금 부족하고 불편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2. 인천 네스트 호텔 로비
인천 네스트 호텔은 디자인 호텔답게 건물 외부 디자인뿐 아니라 내부도 상당히 세련된 느낌이 드는데요, 호텔 로비로 들어서면 바다를 향해 있는 전창이 유리로 되어 있어서 확 트인 느낌이 든답니다.
그리고 창가 쪽에는 곳곳에 앉아서 대화를 할 수 있는 좌석들이 배치가 되어 있고, 그 다음 바로 조식을 먹을 수 있는 곳과 로비 안내데스크 반대편 쪽에는 쿤스트라운지라는 브런치 카페도 있습니다.
3. 인천 네스트 호텔 객실 내부
인천 네스트 호텔 객실은 산 전망, 바다 전망 등 방향과 객실 규모와 수준에 따라 스위트, 디럭스, 디럭스 더불룸, 디럭스 트윈룸, 스탠다드, 스탠다드 더불룸 등이 있고, 또한 전망에 따라 바다 전망과 산 전망 두 가지가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산 전망 보다는 바다 전망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보통 디럭스 룸을 많이 이용하는데 방이 그렇게 큰 편은 아니었지만 방안이나 샤워실 등 전체적으로 다 깔끔하고 또 방안에 사무를 볼 수 있는 책상도 깔끔하게 설치되어 있는 게 인상적입니다.
특히 디럭스 룸 오션뷰 중에 침대 위에 누워서 창문을 통해 확 트인 바다를 볼 수 있는 구조의 룸이 있는데요, 여기에 더 좋은 것은 침대 앞에 창문을 열면 발코니가 있는데, 확 트인 바다 풍경이 정말 압권이랍니다. 저는 이게 가장 마음에 들더라고요. 인천 네스트 호텔에 가신다면 꼭 이런 구조의 방을 선택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4. 인천 네스트 호텔 인피니티 온수 풀장(수영장)
인천 네스트 호텔 하면 바로 이 인피니티 온수 풀장(수영장)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인천 네스트 호텔 인피니티 수영장 물의 온도는 36도의 온수풀장이라 물속에 들어가면 정말 따뜻해서 왠만한 날씨 정도는 아무런 상관없이 수영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인천 네스트 온수 풀장(수영장)은 메인 풀로는 인피니티 풀, 코지 풀, 스파풀이 있고요, 키즈와 파티 풀이 별도로 있는데요, 호텔 투숙객의 경우 이용료(입장료)가 할인되어 인당 약 만원 좀 넘게 주면 가운과 수건 등을 빌릴 수 있고, 비치베드나 싸우나 등 풀장 내 시설은 전부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인천 네스트 호텔은 가족 단위로 아이들과 함께 가는 경우도 있긴 하지만 주로 연세 드신 분들보단 젊은 커플들, 젊은 부부들, 또는 친구들끼지 가는 분들도 많은데요,
그래서인지 저녁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수영장 야간 운영 시간에 호텔 외벽에 빔프로젝트를 쏴서 뮤직비디오 영상도 보여주면서 디제이가 나와서 신나는 음악도 틀어주고 해서 분위기가 더 신나고 젊은 분위기로 바뀐답니다.
또 수영장 한쪽에는 스낵코너가 있어서 수영하다가 배고프면 간단히 배를 채울 수 있는 먹거리들도 많은데요, 맥주와 음료, 간단한 꼬치나 햄버거, 감자스낵 등을 주로 판매한답니다. 인천 네스트 호텔은 바로 이 수영장 때문에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야외 온수 풀장에서 간단한 먹거리와 함께 흥겨운 음악을 즐기면 정말 힐링이 저절로 된답니다.
5. 인천 네스트 호텔 조식 뷔페
인천 네스트 호텔은 또한 조식 뷰가 좋다고 소문이 나 있는데요, 조식 장소는 호텔 로비에 있는 플라츠로,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에 나무 톤의 식탁이 배치되어 있어 정말 모던한 분위기에 한쪽이 바다가 보이는 전창으로 되어 있어 아침에 특히 날씨가 좋을 때는 정말 힐링되는 분위기에서 느긋하게 식사를 즐길 수가 있습니다.
기왕이면 이런 분위기를 오래 즐기려면 아침 일찍 일어나서 식사하시면 사람도 많지 않고 더 좋을 거 같네요. 참고로 아침 식사 시간은 평일은 오전 6시 30분~10시까지이고요, 주말은 오전 6시 30분~ 10시 30분까지, 그리고 조식 가격은 호텔 투숙객이 아닌 경우 성인 1인당 34000~37800원, 어린이는 18,900원입니다.
어떤 분들은 이곳 조식이 별로 맛이 없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유명하다는 호텔을 많이 다녀봤지만 다른 호텔과 비교해보면 메뉴도 고급스럽고 맛도 정말 좋답니다.
물론 조식 외에 런치와 석식도 색다르고 좋긴하지만 하루 세끼를 전부 다 호텔에서 먹는다는 게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을 것 같네요. 쿤스트 라운지와 플라츠는 분위기도 괜찮고 피자나 밥 종류로 일반적인 메뉴 가격대로는 한 사람당 약 2~3만원대 이상 주어야 먹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희는 조식은 플라츠 레스토랑에서 먹고 나머지는 밖에서 사먹었는데요, 자차로 이동하면 바로 5분 거리에 편의점도 있고 치킨집, 회집 등 시켜먹을 만한 곳도 있고 가서 먹을 만한 곳도 있습니다.
6. 인천 네스트 호텔 부대시설
또한 호텔 주변, 플라츠 레스토랑 창가쪽 바로 옆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미끄럼틀, 그네, 시소, 그리고 굉장히 넓은 의자들이 여러 개 있어서 아이들이 노는 동안 어른들이 잠깐 쉴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좀 더 걸어가면 바닷가 쪽에 아이들이 모래놀이 할 수 있는 곳도 있어서 아이와 함께 가면 아이가 너무 좋아한답니다. 참고로 호텔 컨시어즈에게 이야기 하면 아이 노래 놀이 세트를 투숙객에 한해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답니다.
또한 호텔 안에도 아이가 놀 수 있는 아이용 놀이방이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날씨가 안좋을 때는 실내에서 아이를 놀게 하면 좋습니다. 사실 인천 파라다이스씨티 호텔 같은 곳에 가면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키즈 카페가 가족실 같은 것이 마련되어 있어 좋기는 한데요, 이런 야외 공간, 바다를 바로 앞에 두고 모래놀이 할 수 있는 곳은 적어도 인천에는 네스트 호텔 밖에 없습니다.
7. 인천 네스트 호텔 산책로
인천 네스트 호텔을 이용할 때 빼놓을 수 없는 것중에 하나는 바로 산책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네스트 호텔 밖으로 나와 바닷가를 따라 산책로가 나 있는데, 한쪽에 숲으로 된 산책로는 호텔 안에서 바라보면 꽤 멀리까지 뻗어 있습니다.
겉에서 보면 그냥 그저 그런 것 같지만 실제 숲으로 들어가 걸어보면 정말 공기도 맑고 숨이 확 트이는 것 같은 느낌이 정말 좋습니다. 저희는 숲쪽으로 가는 산책로도 거의 끝까지 다 가보고, 또 바닷가 쪽도 거의 끝까지 가봤는데요, 바닷가 쪽에는 끝에 가면 낚시꾼들이 종종 볼 수 있습니다.
8. 인천 네스트 호텔 예약, 가격, 이용 팁
-인천 네스트 호텔 가격
인천 네스트 호텔은 예약이 필수인데요, 객실 이용료는 1박 성인 2명이 이용할 경우 산전망은 최저 10만원대 초반 바다 전망은 10만원대 중반 정도의 가격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대부분 조식이 포함되지 않은 경우이고, 추가로 약 35,000원을 지불하고 조식을 선택할 수가 있는 조건이 많습니다. 그래서 일단 네스트 호텔은 성인 2명이 이용할 경우 객실 하나에 조식 포함 약 20만원대 초반에서 중반 정도로 생각하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인천 네스트 호텔 회원가입 혜택
인천 영종도 네스트 호텔이 좋은 소소한 것 중 하나, 네스트 호텔 어플을 다운받은 후 회원가입을 하면 1인당 1일 1잔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조식데스크(플라츠 레스토랑)에 문의하고 어플을 보여주면 바로 아메리카노를 주는데요, 별거 아니긴 하지만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또한 회원가입을 할 경우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것들이 있으니 반드시 가입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주말보다는 평일 이용 추천
지난해에는 코로나19로 인해 투숙객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던 것 같은데요, 그럼에도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어느 정도 있었고, 주말 같은 때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단 인천 네스트 호텔은 가능하면 주말보다는 평일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스낵바 이용 주의
객실 안에 물은 기본 3개가 무료로 제공되는데요, 이외 냉장고 안에 있는 주류와 음료들은 당연히 유료, 물론 옵션에 따라 무료인 경우도 있겠으나 특히 특가로 이용할 경우는 무조건 유료이니, 이거 함부로 먹다간 상당한 돈을 지불하게 되니 가급적 없는 셈 치는 게 낫지 않을까 싶네요.
-인천 네스트 호텔 이용 시 식사 해결, 배달 음식
식사는 호텔 안에서 조식과 석식 중 한 번은 꼭 드셔보시길 권해드리고요, 그 외 룸서비스나 플라츠, 쿤스트리운지 등을 이용할 수도 있겠지만 가급적 비용절감을 위해서는 자차로 이동해 주변 맛집을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호캉스라는 것이 그렇듯 최대한 호텔 내부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배달 되는 곳이 딱 한 군데 야들리에 치킨(상당히 맛이 있음) 집이 있으니 이걸 감안해서 나머지는 호텔 입실 전에 먹거리들을 미리 사가지고 들어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인천 네스트 호텔 수영장(온수 풀장) 이용시 개인 슬리퍼 있으면 챙겨가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 제주도 가볼만한 곳, 요즘 핫한 안돌오름 비밀의 숲, 중요한 팁
▷ 강릉 여행코스 추천, 강릉 핫플레이스, 당일치기 강릉 여행 코스
'국내여행 관련 > 경기 강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창 가볼만한 곳 베스트, 꼭 가봐야할 평창 여행 코스 추천 (0) | 2021.06.24 |
---|---|
춘천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춘천 여행 코스 추천 (0) | 2021.06.20 |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객실, 조식, 수영장, 근처 맛집, 부대시설 (0) | 2021.06.14 |
속초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꼭 가봐야 할 속초 여행지 (0) | 2021.05.30 |
가평 여행 코스 추천 베스트 9곳! 꼭 가봐야 할 가평 여행지 (0) | 2021.05.23 |